자료제공 -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발 온라인’이 신규 시나리오와 정예 던전 등의 컨텐츠를 추가하는 '뉴 비기닝(New Beginning)'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두 개로 갈라진 혼돈의 네바레스 대륙에 진정한 전투의 서막을 여는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되며, 이에 따라 100레벨에서 150레벨까지 한층 더 풍부해진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는 물론 새로운 NPC들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시나리오와 함께 ‘정예 던전 모드’와 ‘신규 미션전쟁’도 추가된다. 프리미엄 DX, 마퀴나스 아웃포스트, 망자의 탑 B3F 던전에 우선적으로 적용되는 ‘정예 던전 모드’는, 기존 던전 보다 높은 난이도로 진행되며, 새로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순차적으로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카발 온라인만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신규 ‘미션전쟁’과 ‘PvP배틀’ 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카발 온라인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비드류 및 최상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빙고 미션’, ‘메달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카발 온라인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초석을 다지는 마음으로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개발과 편의 사항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뉴 비기닝(New Beginning)’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