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봉크리에이티브


아이봉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데이팅 클리커 RPG '오늘부터 연애왕'이 구글플레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

'오늘부터 연애왕'은 지난 5월 출시한 '내일은 연애왕'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옐로디지털마케팅의 자회사인 퍼플프렌즈 자회사 매드픽이 마케팅 퍼블리싱을 하고 있다.

데이팅 클리커 RPG '오늘부터 연애왕'은 전작 대비 게임 내 콘텐츠가 보강되었으며 게임 중 획득한 러브포인트로 스킬과 선물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하며 7개국 30명의 미소녀들과의 끝없는 연애의 밀당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현직 레이싱모델, 현직 피팅모델, 일반 여자 직장인, 일반 여자 대학생이 리얼 여자친구라는 콘텐츠로 등장하여 설레는 데이팅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아이봉크리에이티브 배경윤 개발이사는 “연애에 자신이 붙는 신통방통 게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개발했다. 'LOVE'라는 곡에서 비틀즈 멤버이신 존레논 선생은 LOVE IS TOUCH! TOUCH IS LOVE! 라고 말씀하셨다. 열심히 터치하면 러브러브해지는 게임이다. 또한 성공적인 마케팅 퍼블리싱을 진행한 매드픽과 함께하여 좀더 많은 유저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데이팅 클리커 RPG '오늘부터 연애왕'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T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