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절찬리 판매중인 한글판 ‘트로피코 5(Tropico 5)’ PS4 플랫폼의 첫 번째 확장팩인 ‘워터본(Waterborne)’을, PlayStation Network(PSN) 스토어를 통해 내일(31일) 한글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로피코 5는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칼립소 미디어의 대표적인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트로피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써, 완전히 새롭게 제작된 아트웍과 새로운 게임플레이 기능을 선보인다. 또한, PS4 플랫폼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트로피코 5 한글판은 1080P 및 고정 30 프레임의 풀 HD 화질을 제공하여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대통령 ‘엘 프레지덴테(El Presidente)’로 분하여, 1, 2차 세계대전을 모두 극복하고 대공황 속에서도 번영해야 한다. 걸출한 정치인이 되거나, 끔찍한 독재자가 되거나, 트로피코의 운명은 플레이어의 손에 달렸다.

■ 워터본(Waterborne) 확장팩

트로피코의 미래는 해상에 달려있다! 바다의 잠재력을 끌어올려 해상 구조물을 섬 주변에 건설해보자. 새로 추가된 바다 위 음식, 연료, 오락 및 주거, 방어 시설까지 모두 각각의 혜택과 단점이 있다. 해초와 굴 양식장, 조력 발전소, 수상 아파트, 잠수함과 잠수구 등의 시설을 오갈 수 있는 운송 수단을 조율하고 운영할 수 있다.

‘트로피코 5 워터본’ PS4 한글판은 정식 발매 후 일주일간 2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플레이를 위해서는 ‘트로피코 5’ PS4 한글판 원본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