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 CBT 인포그래픽 공개
박광석 기자 (desk@inven.co.kr)
아이덴티티모바일이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의 CBT 결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4일 공개했다.
공개된 인포그래픽에는 지난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 된 CBT의 각종 지표 및 결과, 설문 조사 내용 등이 담겨있다.
이번 테스트의 참여자는 총 172,639명으로, 테스트 기간 동안 1인 당 일 접속횟수는 10.8회, 일 평균 플레이시간은 112.3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꼽히는 PvP에 대한 만족도는 91.3%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같은 장르의 모바일 게임과 비교해 상대적인 만족도를 물어본 질문에는 75.8%의 유저가 이 게임에 더욱 만족한다고 답변했다.
또한, 설문 답변자 중 95.6%가 정식 서비스 시 게임에 다시 접속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으며, 94.5%의 유저는 친구에게 해당 게임을 추천하겠다고 답변해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저 분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라면서, “전해 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 전까지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던전스트라이커: 비긴즈’의 게임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3]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순위] 귀여움이 2배! 파판14 폴가이즈 콜라보, 2계단 순위 상.. [1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3 |
▶ [뉴스] 광주시, '5·18 왜곡게임' 삭제 이끈 초등생에 표창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2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