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대작 RPG ‘이데아(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오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 전 최종 점검을 위한 이번 테스트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 중 10만 명을 선발해 진행하며, 당첨 여부 및 게임 설치 방법은 8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세계관을 연결해주는 7개의 스토리 모드, 최강 길드에 도전하는 최대 21대 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실시간 파티 플레이, 다양한 스킬 조합이 가능한 3,150개의 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때 사용한 닉네임을 정식 출시 후에도 선점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온라인에서 경험했던 긴장감 넘치는 협동전투의 재미를 ‘아데아’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모바일 RPG의 새로운 진화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 적극적인 참여와 솔직한 의견 많이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날개 아이템 및 사파이어 50개를 증정한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