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포털사이트 TNT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들의 전쟁 웹MMORPG ‘판테온 온라인’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신(神)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엔틱게임월드의 최신작 ‘판테온 온라인’은 신들의 분노로 물에 잠겨버린 세계에서 반신반인인 주인공이 신을 죽이고 스스로가 신이 되어가는 여정을 스토리를 배경으로, 동서양의 일곱 신으로 변신하여 전투하는 화신 시스템을 비롯하여 차세대 공중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배틀쉽 전투 등 화려하고 중독성 있는 콘텐츠로 무장한 웹 MMORPG이다.

지난 1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나선 ‘판테온 온라인은’ 이를 기념하여 10월 15일(목)까지 ‘신(神)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테온 온라인’에 등장하는 일곱 신 중 좋아하는 신에게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 2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엔틱게임월드 최준규 대표는 “엔틱게임월드의 신작 웹게임 판테온 온라인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신(神) 인기투표를 진행한다”며, “홈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신에게 투표하고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판테온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