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에 길드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길드’는 레벨 10부터 사용할 수 있는 컨텐츠로, 누구나 일정량의 골드나 다이아로 길드 창설이 가능하며, 길드 레벨에 따라 최대 50명의 유저가 하나의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연회’를 통해 길드원들과 대량의 스테미너를 나눌 수 있으며, 길드원의 활동에 따라 제공되는 ‘길드 활약도’를 이용해 공격력과 방어력, 골드 및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을 올려주는 ‘길드 버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공헌도’를 이용해 룬, 강화석, 진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길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스테미너 충전 시간을 기존 6분에서 3분으로 50% 감소 시켰으며, 다양한 밸런스 조정을 통해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에서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길드 레벨 5이상을 달성한 모든 길드의 길드장과 길드원 전원에게 ‘아바타 소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식 커뮤니티에 자신이 소속된 길드를 재미있게 소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다이아 및 스테미너를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 본부 양길환 PM은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길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스테미너’ 충전 시간을 절반으로 감소시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