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수년만에 PlayStation4 버전으로 한글화 되었던 무쌍 시리즈인 '진 삼국무쌍 7 Empires'의 한국어판 PS Vita 버전을 11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장의 다채로운 삶을 직접 컨트롤하여 자신만의 삼국지를 만들 수 있는 '진 삼국무쌍 7 Empires'는 공적을 쌓아 입신출세를 하거나, 타인을 실각시키거나, 무력을 쌓아 권력에 오르는 등, 플레이 스타일에 의해 다양한 삶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무장으로서의 성장, 결혼과 아이의 탄생 등 개인 시점의 일부터, 주군의 은퇴, 승계와 같은 세력 시점의 일까지 다채로운 드라마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진 삼국무쌍 7 Empires 전투에서는 전장에서 다양한 효과를 발동하여, 전투에 영향을 주는 “비계” 를 사용할 수 있다. 비계는 전투개시때 설정을 통해 최대 5인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비계마다 정해진 수치만큼의 비계 게이지를 소비하여 발동시킬 수 있다. 아군부대를 일시 후퇴시켜서 전장에 함정을 만드는 비계를 통해 더욱 높은 전술성으로 거점의 공방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기상이나 시간의 개념을 도입하여, 야간 기습이나 바람에 의한화계효과의 증대 등, 전략성이 높은 전투를 실현시킬 수 있다.

PS Vita용 '진 삼국무쌍 7 Empires'는 말을 부르거나 각성상태등의 액션조작도 전면의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다. 비계 또한 카드선택부터 적용까지의 모든 조작을 터치로 컨트롤 할 수 있는 등, PS Vita만의 직감적인 조작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Empires만의 에디트 시스템은 자유도가 더욱 방대해져서, 얼굴의 윤곽, 주름, 머리 등의 요소의 개별 편집 기능의 추가와, 방어구파츠의 신규 추가, 컬러 선택의 증가 등 무장 에디트가 대폭 강화되어 다양한 오리지널 장수를 만들 수 있다. 또한, 결혼한 무장끼리의 외관을 합쳐 아이의 외관을 자동 생성하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그뿐 아니라, 아군 병사나 군마, 군기도 작성할 수 있게 되어 오리지널 군단을 만들어낼 수도 있다. 시나리오 에디트에서는세력도나 각 지역의 군주, 소속 장수 설정 외에도 시나리오 타이틀이나 설명문의 편집이 가능하므로,자신만의 새로운 삼국지 시나리오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PS Vita용 '진 삼국무쌍 7 Empires'는 PS4 버전과 크로스 세이브 및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초회 예약한정으로는 진 삼국무쌍 7의 곽가, 관은병, 노부냐가의 야망의 다테마샤무네, 토귀전 극의 텐코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된다.

더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게임피아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