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시즌 3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는 금일 오후 18시경 진행될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의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은 방대한 오픈필드 안에서 액션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중국과 대만의 인기를 이어받아 국내에서도 출시 후 인기를 모으며 현재까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앞서 스크린샷과 영상을 통해 공개된 후 유저들 사이에서 기대를 모았던 ‘오스트크로니클’ 시즌 3 업데이트는 90레벨까지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3:3 PvP 대전, 종말의 소굴 던전 지옥 단계 및 전직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모습의 ‘오스트크로니클’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엿보인다.

특히 높은 방어력과 극대화 피해가 장점인 신규 클래스 ‘그림리퍼’가 등장해 게임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날개, 무기 코스튬과 이를 보관할 수 있는 코스튬 옷장, 이름 변경 시스템, 신규 장비 및 이벤트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편의성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정 기간 동안 특정 지역에 소환된 보스 몬스터 퇴치 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폭풍 군단의 침입’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6마리 보스 몬스터를 모두 제거하면 종료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신규 클래스인 그림리퍼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오스트크로니클을 재밌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금일(30일) 진행되는 시즌 3 업데이트는 ‘오스트크로니클’의 카카오 버전인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에도 적용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스트크로니클’ 공식 카페와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