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12월 1차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11월 30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는 ‘요정’ 카드로만 이뤄진 ‘6차 요정 시리즈’ 시즌으로, 5종의 신규 강적과 3종의 레이드보스, 2종의 괴리진화 카드 등이 새롭게 적용 됐다.

먼저, ‘에인셀’, ‘드라이어드’ 등 신규 강적 5종과 ‘무사쿠훌린’, ‘블랙치아리이터’, 한국형 3D보스 ‘제5덕급 깡통 로봇’ 등 3D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보스 3종이 첫 선을 보였다. 유저들은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된 시간에 접속해 각 강적들을 사냥하고, 자신의 카드로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괴리 진화’가 가능한 카드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소개된 ‘신장형 용병아서(MR)’와 ‘신장형 론펄(MR)’은 기존 빛 속성 도적 카드와 바람 속성 용병 카드를 각각 불 속성 용병과 빛 속성 부호 카드로 변경하여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 동안에는 신규 보스 처치 시 ‘무사 메달’을 제공하며, 유저들은 ‘무사 메달 뽑기’를 통해 ‘신장형 아서(UR)’, ‘이계의 여왕(UR)’, ‘특이형 드라우퍼디(UR)’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