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스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호평 속에 서비스 중인 ‘클래시 오브 킹즈’가 12월을 맞이하여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시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시장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도시 내에서 자원을 수확하거나 월드맵에서 자원을 채집 또는 소원 사용 시 한정 아이템인 생강과자인형과 글뤼바인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PUB에서 일일퀘스트를 완료해도 생강과자인형을 얻을 수 있으며, 수집한 글뤼바인과 생강과자인형을 사용하면 보너스 획득이 가능하다.

일렉스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도시의 영주가 되어 전세계 유저를 상대로 전쟁을 벌이는 등 함께 경쟁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 SNG로, 한국에서는 인기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가 홍보모델을 한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최고의 글로벌 전략전쟁게임인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세계 각 국의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서버 정식 서비스 런칭 1주년을 기념해 한국인의 정서를 반영한 ‘김장김치’ 이벤트를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이번 이벤트 오픈과 함께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게임 성능 최적화에 나설 예정이다. 게임 팅김 현상도 안정화 돼 유저들은 더욱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부 버그 수정 및 새로운 기능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다.

전세계적으로 6천 5백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