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NHN픽셀큐브


NHN픽셀큐브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이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이벤트와 신규 지역 업데이트 등 12월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제일 먼저 공개된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이벤트로, 이 기간 동안 CU,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홈플러스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루비, 콘 등 '프렌즈팝'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앱 구매 혹은 게임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구매한 카드 뒷면의 바코드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방식이며, 각 기프트카드 상품별로 다른 수량의 아이템이 지급되어 이용자는 최소 루비 20개, 콘 600개부터 최대 루비 200개, 콘 10,000개, 2~3성 프렌즈 뽑기권 5장까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를 기다리던 이용자들을 위한 희소식도 있다. 4일에는 ‘꿈나라 프로도’, ‘털모자 튜브’, ‘떡볶이코트 네오’, ‘스노우보더 어피치’ 총 4종의 겨울 테마 신규 프렌즈를 공개했고, 오늘은 신규 지역인 22지역을 오픈했다. 9일부터는 새로운 방식의 미션인 낙엽 미션 이벤트도 시작한다. 게임 메인화면에 떨어지는 낙엽을 터치하면 낙엽에 숨겨진 미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미션 성공 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프렌즈팝'은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각 앱 마켓을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