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신규영령 ‘리타’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23일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영령 ‘리타’는 고양이 소녀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으며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성계 학교의 수많은 남학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그녀는 겉모습은 귀엽지만 직접 창안한 고양이 권법을 사용해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리타의 자세한 모습은 엑스레전드에서 공개한 신규 영상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자사에서 공개한 영상은 약 40초 간의 짧은 영상으로, 발랄한 모습의 영령 리타가 강력하고 적확한 스킬을 구사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아스트라에서는 넉넉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중이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고 있으며, 접속 3시간마다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뿐 아니라 다른 연말 이벤트도 성심성의껏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유저 분들의 사랑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영령 리타의 신규 영상은 유튜브에서 볼 수 있으며, 연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