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위메이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for Kakao'가 국내 대표 편의점 업체 코리아세븐(대표 정승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코리아세븐에서 운영 중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 도시락, 가나초콜릿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히어로스톤> 보석 1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1일 1회 가능하고 2월 한달 동안 최대 총 29회 쿠폰 입력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 내 '히어로스톤' 게임 영상 및 이미지 홍보물도 집중 노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1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히어로스톤'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와 각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게임이다.

'히어로스톤'은 안드로이드 OS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소개 및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