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대륙 for Kakao’가 음력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대륙 for Kakao’는 모바일 MMORPG ‘대륙’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드넓은 필드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느껴볼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개인전, 길드전, 필드전 등 다양한 PvP 전투 모드와 함께 강화 시스템과 날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2월의 최대 명절인 설날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2월 5일(금)부터 진행되는 대륙 for Kakao의 새해 인사 이벤트는 게임 화면에 나타나는 새해 인사 롤링 공지를 스크린 샷으로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설날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에 마을에 출몰하는 액땜이 몬스터를 통해 수정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유저들이 설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2월에도 대륙 for Kakao가 함께 하시라는 의미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가족과 함께 언제나 대륙 for Kakao를 즐겨 주시길 바라며, 음력 설 명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대륙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