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겜블릭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의 엔드 컨텐츠인 클랜 최강전 추가 업데이트가 4일 오후 진행 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클랜은 유저들이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클랜 간 대규모 무한 전투를 통해 가장 점수가 높은 클랜이 영지를 차지 하는 방식의 전략 RPG 게임 이다.

게임의 엔드 콘텐츠인 클랜 최강전은 4일 저녁 안드로이드/iOS 버전 모두 업데이트 예정이다. 클랜 최강전은 1라운드와 2라운드로 나뉘어서 진행 되며 1라운드는 매주 화요일 20시~자정/2라운드는 매주 수요일 20시~자정까지 진행 되며, 1라운드와 2라운드 점수 합으로 순위가 결정 된다.

매주 결과에 따라 순위 별로 리그 승강 및 보상 제공이 이뤄지며 라이벌 클랜 시스템이 존재하며, 클랜 마스터는 라이벌 클랜을 지목 할 수 있어 경쟁 요소 및 재미를 더한다. 리그 내 자신이 속한 클랜을 기준으로 순위 차이에 따라 승리 시 점수와 패배 시 참가 되는 점수가 달라지며 2라운드에서는 전투 승리 시, 상대방 클랜의 점수를 차감 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클랜 최강전 외에 신규 영웅 카스트로와 폴록스 2종의 영웅도 추가 되며 +8 궁극강화가 된 영웅에게만 적용 가능한 각성 시스템도 추가 예정이다.

한편 설 연휴를 맞아 연휴 기간 동안 스폐셜 던전 오픈 및 설날 기념 한복 코스튬을 한 설날 특별 영웅 등장, 연휴 기간 동안 스페셜 누적 출석 이벤트로 골드, 수정, 장비 지급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겜블릭 신석우 마케팅 팀장은 “게임의 엔드 콘텐츠인 클랜 최강전이 오픈 되면서 각 클랜에 가입한 유저들 간에 좀 더 많은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기존에 클랜전을 통해 형성 된 라이벌 클랜 간의 경쟁 요소가 추가되어 더욱 긴장감 넘치는 클랜전이 되었으며 클랜 최강전은 승강 제도가 있어 승격 및 강등권에서 벗어 나기 위해 클랜원들의 협동성이 더욱 중요하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되는 클랜전 일정은 7일 진행 되는 자원전부터 바로 적용 된다.”고 말했다.

클랜 최강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