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클래스 케어 프로젝트와 바일 프로젝트를 통해 빠른 레벨업과 함께 밸런스를 맞추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100일간의 여정으로 진행되는 클래스 케어 프로젝트는 이미 지난 1월 광대, 자객을 시작으로 1차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현재 사냥꾼, 활잡이, 총잡이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2월에 진행되고 있는 직업군은 씰온라인내에서 인기있는 대표 클래스 중 하나로 많은 씰온라인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씰온라인 개발팀은 이번 클래스 케어 프로젝트를 각 직업별로 3차에서 4차까지 진행하며 신규 스킬 그리고 전체 게임 밸런스의 조절에 많은 심혈을 기울인다. 특히 이번 클래스 케어 프로젝트는 100일간의 여정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올 상반기 내에 마무리 될 예정이다.

한편 바일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몬스터 경험치 개선 작업은 저레벨 유저들을 위한 개선 작업으로 진행된다. 특히 얼음성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최고 약 8배까지 경험치가 높게 설정되어 있어 150레벨까지 빠르고 효율적으로 성장 가능하게 된다. 또한 씰온라인은 신규 계정에 캐시 아이템을 지원하는 등 저레벨에서 고레벨로 빠른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정책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씰온라인 장진호 팀장은 “씰온라인의 클래스 케어 프로젝트는 오랜 기간 진행된 프로젝트인 만큼 콘텐츠의 다양성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미있는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 고 밝혔다.

씰온라인의 “클래스 케어 및 바일 프로젝트” 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 www.seal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