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앨리스쇼크



앨리스쇼크(대표 황교찬)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레드플레이(대표 박재관)가 개발한 국내 최고 모바일 무협액션 RPG '영생문 시즌2’를 3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영생문 시즌2’는 기존 RPG의 단순한 노가다성 전투에서 벗어나 다양한 무협 영웅을 성장시키며 호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무협 액션 RPG 게임이다.

‘영생문 시즌2’는 길드를 창설하여 길드전, 쟁탈전, 자원전 등 다양한 전투에 참여가 가능한 길드컨텐츠를 비롯하여, 약탈, 호송, 결투장, 진영전등 긴장감 넘치고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PVP시스템, 강화/제련/진화/각성 등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를 강력하게 키울 수 있는 육성시스템 그리고 사제관계/친구/결혼 등 다양한 커뮤니티 등 지겨울 틈이 없는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생문 시즌2’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현재 영생문 시즌2 공식카페에서는 룰렛 이벤트와 스크린샷이벤트, 문파이벤트등이 진행중이며, 게임내에서는 경험치, 상점할인, 용병초대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 밖에 기존 영생문에서 복귀한 유저들에게 특별한 상품을 지급하고 있다.

앨리스쇼크황교찬 대표는 “매일 쏟아지는 다양한 미션, 퀘스트, 일일혜택 등 풍부한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영생문 시즌2를 즐겼으면 좋겠다. "며, "무엇보다 무협액션 RPG를 좋아하는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3월의 시작을 맞아 ‘영생문 시즌2’와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영생문 시즌2'는 3일 오후 5시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