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신 '래서' 플레이영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의 중요 캐릭터인 거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약 40초 분량의 플레이 영상에서는 매력 넘치는 거신들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모습과 특화된 스킬, 능력치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오늘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은 ‘잠자는 폭군 래서’와 ‘천년 고목 스노우드, ‘광란의 카라스’ 등 총 3종으로, 지난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와 내부 설문조사 등을 통해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거신들로 선정된 바 있다. 영상은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래서’는 바람 계곡의 라쿤 부족이 거신의 성지라고 부르는 곳에서 발견되었으며, 겨울이 오면 겨울잠을 자기 시작해 이듬해 여름이 끝나갈 무렵에 깨어나는 잠꾸러기 거신이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수면과 식사를 방해하면 몹시 흥분해 날뛴다.

‘스노우드’는 숲의 수호신으로, 숲에 몰래 숨어 들어와 벌목을 일삼는 인간을 쫓아내거나, 숲의 종족들간 충돌이 발생하면 이를 중재해 숲의 평화를 지킨다. 또한, ‘카라스’는 회피에 특화된 거신으로, 불타는 사막의 오아시스에 핏빛 그림자를 드리우는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거신 '스노우드' 플레이영상]

[▲거신 '카라스' 플레이영상]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개인 링크를 발급받아 주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가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3월 공식 출시 전까지 모든 거신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게임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달 중 공식 출시 예정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니티5 엔진으로 제작해 영상에 필적하는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일러스트, 영상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