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이사 이태현)은 모바일 액션 RPG '칼이쓰마'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28일부터 시작했다고 금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네이버 베타존을 통해 참여자의 제한 없이 진행되는 이번 CBT에서는 ‘칼이쓰마’의 모든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이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CBT기간 참여하는 유저에게 매일 시간 별 5회 접속보상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CBT 종료일 누적공훈 순위에 따라 총 1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버그 찾기 및 리뷰왕 이벤트로 역시 문화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특히, 이번 CBT에서는 유료아이템 결제가 가능한 페이백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며,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는 출시 후 충전 금액의 1.5배를 받게 된다.

‘칼이쓰마’는 삼국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명의 영웅이 전투에 동시 참여하여 영웅별 선택적 컨트롤이 가능한 3D액션RPG로, 1,000명의 유저가 동시 참여 가능한 국가전시스템, 문파전, 그리고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AOS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칼이쓰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