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출시 2주년을 맞이해 금일(6일)부터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소망이 이뤄지다’라는 타이틀로 오는 27일(수)까지 축제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든 서버에 캐릭터 경험치 및 펠로우 경험치, 상급 아이템 획득률 등이 증가하는 ‘2주년 생일 축하해’ 버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원의 구슬’을 모아 최고급 펠로우를 획득할 수 있는 소원성취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소원의 구슬’과 엘룬이 담겨있는 ‘2주년 소원의 상자’를 지급하며, ‘소원의 구슬’을 통해 최고의 전설 펠로우 ‘2주년 스페셜 토르카이’ 및 ‘2주년 축제의 루나’ 등과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지난해 출시 1주년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칭호 ‘1st anniversary’를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는 ‘소원의 구슬’ 등의 풍성한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2년간 ‘이카루스’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고의 전설 펠로우 ‘토르카이’ 등 특별한 혜택이 담긴 축제 이벤트를 선보인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 및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오랜 시간 사랑받는 ‘이카루스’가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는 2주년 이벤트를 시작으로 신규 종족 및 신규 던전 등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카루스’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홈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