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피파 하니의 피파 온라인3 4월의 소식


4월에 진행될 피파 온라인3의 신규 업데이트 내역이 영상을 통해 공개되었다. 피파 온라인3 모델 이수민의 소개로 전해진 새소식은 '팀 컬러 개편', '신규 월드레전드 3인 출시', '매니저모드 2.0', '2016 챔피언십 개막' 등이 있다.

앞서 피파 온라인3는 '이수민 스태프 팩'을 4월 시작과 함께 추가하며 메디컬 스태프 영입 동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더해 '팀 컬러 개편'이 진행된다. 영상을 통해서는 아직 자세한 변경사항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지난 4월 9일 피파 온라인3는 간담회를 통해 BBC라인 등 소수의 조합에도 능력치를 부여하는 '미니 팀 컬러' 기능을 추가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가 안내될 예정이다.

신규 월드 레전드 3인방도 추가된다.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다 득점자인 '앨런 시어러', 최고의 리베로 '프랑코 바레시', 역대 최고의 양발잡이이자 왼쪽의 지배자 '안드레아스 브레메'가 그 주인공이다.

매니저 모드는 2.0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확 바뀐 모습을 보여준다. 더욱 리얼한 게임 운영을 위해 적용 가능 매치 확장, 강력해진 전술 요소, 새로운 UI를 선보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챔피언십 2016이 개막 소식을 알린다. 다가오는 5월 7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 10주간 진행되며 기존보다 인원이 늘어난 TOP16의 선수들이 한판 대결을 펼치게 된다. TOP 16에는 지난 시즌 시드자(4) : 양진협, 정세현, 김승섭, 장동훈과 승강전 진출자(7) : 황상우, 이상진, 임진홍, 강성호, 정지완, 김정민, 안혁, 추가 선발전 진출자(5) : 강성훈, 박준효, 전경운, 신보석, 김병권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