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도서관 전쟁’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또 다른 마법도서관 ‘세라플라’에서 열리는 오픈 하우스에 큐라레의 사서들이 참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메이드복을 입은 ‘세라플라’의 사서 ‘피오나’와 ‘로엘’, 집사복을 입은 ‘베니’가 소동에 휘말리고, 그 와중에 사서 감찰관이자 베니의 형인 ‘비헬드’가 도서관에 찾아오면서 한층 더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위험 마도서인 ‘리바이어선’, ‘메이드 장자’ 등 큐라레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긴 고 퀄리티 마도서 19종이 새롭게 등장했다. 또,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스킬 공격력을 올려주는 신규 스킬 ‘맹폭’을 추가해 재미를 높였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5월 15일(일)까지 진행되는 ‘괴리성 밀리언아서(이하 괴밀아)’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큐라레 신규 유저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괴밀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괴밀아 신규 유저 또한 특정 레벨 달성 시 큐라레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