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못다한 승부를 내야지? '승부 온라인' 공개 서비스 실시
정재훈 기자 (Laffa@inven.co.kr)
나라게임(대표 김한승)은 6월2일(목) 14시부터 ‘승부 온라인’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승부 온라인’은 5월 25일부터 27일까지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그 동안 수집된 많은 의견들을 수렴해 비공개 테스트 보다 원활한 서비스 환경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노력했다.
‘승부 온라인’은 기존 웹 RPG들과 차별화된 경쟁 구도 및 강화 실패가 없는 컨텐츠 그리고 화려한 이펙트로 인하여 극대화된 타격감, 탄탄한 시나리오를 토대로 유저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나라게임 김한승 대표는 “’승부 온라인’ 게임만의 참신함 뿐만 아니라, 이에 부족함이 없도록 유저들과의 소통을 소흘히 하지 않는 운영으로 항상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승부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1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9]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