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아프리카TV

17일 서울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경기 결과 변현우(X-팀), 고병재(MVP치킨마루), 장민철(CJ)이 각각 코드S에 합류했다.

1경기에서는 변현우가 김기용(MVP치킨마루)를 3:0으로 완파했다. 1세트에서 변현우는 바이킹을 생략한 채 지상군에만 힘을 실어 승리를 거뒀고, 2세트에서 상대의 깜짝 메카닉을 무너뜨린 뒤 3세트에서도 무난하게 승리를 챙기면서 승부에 종지부를 찍었다.

2경기 역시 고병재가 박수호(무소속)를 3:0으로 압살하면서 끝났다. 1세트에서 고병재는 해방선으로 상대를 지독하게 괴롭힌 뒤 해병-불곰, 공성전차로 지상군에서도 승리를 거두면서 GG를 받아냈다. 2세트 역시 해방선과 의료선으로 상대를 견제한 뒤 지상군으로 밀어버리는 그림이 나왔고, 3세트 역시 같은 구도로 고병재에게 승리가 돌아갔다.

마지막 3경기에서는 장민철(CJ)이 서태희(삼성)을 3:2로 꺾었다. 장민철은 1, 2세트를 내리 내주면서 0:2까지 몰렸고, 3세트에서도 상대 견제에 대위기를 맞았지만 점멸 추적자로 서태희의 수비를 뚫어버리면서 반격했다. 기세를 탄 장민철은 4세트에서도 사도-추적자로 조기에 경기를 끝냈고 마지막 5세트에서 불멸자-고위 기사를 대동해 지상군 싸움에서 완승을 거두면서 역스윕을 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