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가 오는 7월 10일 게이머들이 원하고, 게이머들을 위한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섬머’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섬머’는 게임 유저와 트위치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행사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트위치의 인기 스트리머인 단군, 룩삼, 권이슬, 얍얍, 침착맨, 공혁준이 초청되어 본 행사에 참가하며, Q&A 및 유저와의 이벤트전에 참가한다.

초대를 통해 참가한 게이머들은 트위치에서 준비한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글리치 쿠션, 트위치 블루투스 스피커,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참가 특전과 식사를 패키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트위치’에서 예비 방송인들을 위한 방송 체험존이 운영되며, 이를 통해 직접 방송을 스트리밍하고, 테스트 해볼 수 있다.

트위치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트위치에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유저분들이 인기 스트리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트위치를 좀 더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트위치에서 방송을 준비하시는 예비 스트리머 분들이나, 트위치의 방송을 아껴주시는 유저분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고의 행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섬머’는 7월 10일 일요일, 홍대 Z:PC에서 오후5시부터 3시간 가량 진행되며, 오프라인으로 참여하지 못한 유저도 트위치 한국채널을 시청하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트위치 한국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