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군을 되살리는 궁극기 '부활'을 지닌 디아블로 세계관의 두 번째 지원가 영웅, '아우리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지원가 영웅, 아우리엘의 정보가 공개되었다. 아우리엘은 디아블로 세계관의 영웅으로 희망의 대천사라는 칭호에 걸맞게 지원가 영웅으로 등장한다. 티리엘에 이은 두 번째 대천사가 시공의 폭풍에 합류한 것이다.




아우리엘은 마나를 사용하여 아군을 치유하는 기존 지원가들과 달리 적에게 준 피해를 치유 에너지로 저장하여 아군을 치유하는 독특한 치유 메커니즘을 지녔다. 궁극기로는 아군을 부활시키거나 일정 시간 보호할 수 있다.

9개월이라는 긴 기다림 끝에 등장한 신규 지원가 아우리엘은 카라짐이나 티란데처럼 공격적인 성향의 지원가로 공격로 정리 능력까지 기대되는 영웅이다. 하지만 적에게 피해를 줘야 아군을 치유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의 견제 플레이에 취약하고 조건부 군중 제어기를 지녀 난이도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한다.


■ 아우리엘의 기술 정보

◇ 희망 부여 (고유 능력)
영웅에게 준 피해를 40%,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준 피해의 8%를 치유 에너지로 저장합니다.
사용 효과: 대상 아군 영웅에게 희망을 불어넣습니다. 희망을 불어넣은 아군 영웅이 아우리엘 주위에 있으면 그 영웅이 준 피해 또한 치유 에너지로 저장됩니다. 동시에 1명의 영웅에게만 희망 부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5의 치유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신성한 휩쓸기 (Q)
중앙을 향해 대상 지역을 휩쓸어 80의 피해를 주고 안쪽의 적에게는 16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천상의 빛 (W)
저장한 치유 에너지를 사용하여 대상 지역 안의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억류의 일격 (E)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대상이 지형에 부딪치면 100의 추가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 수정 방패 (R)
아군 영웅을 2초 동안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이 효과가 만료되면 대상 주위의 모든 적에게 270의 피해를 줍니다.




◇ 부활 (R)
죽은 아군의 영혼에 3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대상이 죽었던 자리에서 최대 생명력의 50%를 가친 채 되살아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