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메이저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5개의 새로운 스턴트 레이스가 GTA 온라인: 교활한 스턴트에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마운트 칠리아드의 산봉우리에서부터 베스푸치 해안까지, 어디서든 대담한 스턴트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칠리아드(슈퍼카)
지금까지 마운트 칠리아드는 다양한 세대에 걸쳐 예술가와 히피, 사이비 종교인들에게 영감을 주었지만, 로스 산토스 인구 분포의 주요 부분을 차지하는 겁 없는 슈퍼카 마니아들한테는 거의 아무런 감흥을 주지 못했다.
이제 산 안드레아스의 상징적인 봉우리에서 펼쳐지는 이 우뚝 솟은 스턴트 레이스가 그 모든 걸 바꿔 놓을 것이다.

H200(스포츠카)
IT 팀에서 인터넷 검색 기록을 조사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사무실에서 긴 하루를 보냈나? 그렇다면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고 바닷물의 짠 냄새를 맡으며 기운을 차리는 게 최고다. 파도는 트랙과 엔진까지 말끔하게 씻어준다. 스포츠카용 스턴트 레이스다. 중요 팁: 수영복 챙기기

다리를 넘어(오토바이)
2000cc 슈퍼바이크는 항구 산업 단지 상공을 활공하기 위해 설계되진 않았지만, 인류의 역사가 증명하듯, 한계에 도전하지 않고는 진화를 이룰 수 없는 법이다. 점프가 많은 포인트 투 포인트 스턴트 레이스다.

베스푸치(슈퍼카)
로스 산토스 해안 지대에는 금빛 모래와 오염된 물, 스테로이드 남용만 있는 게 아니다. 구불구불한 스턴트 레이스를 돌기에 딱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도 한다. 한 번이라도 실수했다간 백만 달러짜리 슈퍼카를 바다 한가운데로 시원하게 던져버릴 수 있다.

파도(오토바이)
차라리 죽고 싶을 만큼 끔찍한 뱃멀미를 하는 게 어떤 기분인지 알고 싶나? 바로 해안에서 펼쳐지는 이 오토바이용 스턴트 레이스를 해 보면 그 특별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게 된다.

신규 이동 수단: 브라바도 스프렁크 버팔로, MTL 듄 & 바피드 컨텐더
오늘 GTA 온라인에는 3개의 신규 이동 수단인 브라바도 스프렁크 버팔로, MTL 듄, 바피드 컨텐더도 추가되었다. 버팔로는 스포츠 클래스의 스턴트 레이스 옵션에 적합하고, 듄과 컨텐더는 남부 산 안드레아스에서 거친 스타일에 도전해 보려는 플레이어에게 잘 어울린다.


이번 주말의 프리미엄 레이스는 금융 산업의 꼭대기에 자리 잡은 스포츠 클래스용 스턴트 레이스 H200이다. 판돈을 내고 미친 듯이 달려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우승 상금 100,000 GTA 달러를 차지하라.

보너스: GTA 달러 & RP 두 배 플레이 목록, 무료 금색 점프 슈트 등
7월 27일 수요일부터 7월 29일 금요일까지, 모든 스턴트 시리즈 레이스에서 GTA 달러와 RP가 두 배로 지급된다. 스턴트 시리즈 플레이 목록을 이용하려면 지도에 표시된 분홍색 스턴트 레이스 표식으로 가거나, GTAV 로딩 화면에서 곧장 참가할 수도 있다.

이번 주에는 레이싱 옷장에 대담한 금색 점프 슈트를 추가해 보는 건 어떨까? 지금부터 8월 1일 월요일 사이에 아무 때나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얻을 수 있다. 모든 차량 도색과 네온 키트 20% 할인 행사도 있다. 그리고 항공 수송을 꾸준히 이용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엘리타스 여행사에서 버킹엄 님버스와 볼라투스 헬리콥터를 각각 3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