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노자키 아이 메이킹 영상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3D MMORPG ‘아케론’의 홍보모델 시노자키 아이, 헤이즈, 홍수현의 3종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아케론’은 유저가 판타지 세계로 이동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동일한 외형을 통해 익명성이 보장되는 PvP 척살전, 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무법 PK존 등 치열한 경쟁을 맛볼 수 있는 전투 콘텐츠와 서버 전체 인원이 함께 힘을 모아 마을을 방어하는 PvE 전투 콘텐츠로 유저들이 본능에 따라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양면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기념하여 ‘아케론’은 일본 유명 그라비아 아이돌 시노자키 아이, 래퍼 헤이즈, 배우 홍수현이 ‘본능과 마주하다’라는 콘셉트 아래 서로 다른 반전 매력과 양면성이 돋보이는 메이킹 영상 3종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3D MMORPG 아케론이 원스토어 CBT와 사전예약 진행에 이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리며, 멋진 게임으로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아케론’은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 헤이즈 메이킹 영상

▲ 홍수현 메이킹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