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금) 성남시 판교 테크노밸리에서 개최되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2016'에서 하스스톤 팬들의 오프라인 축제인 와글와글 하스스톤이 진행된다.

지난 9월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 참가 접수는 접수 시작 3일 만에 와글와글 하스스톤 참가 인원인 192명이 신청하면서 빠르게 참가 접수를 마감하게 되었다. 성남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가할 192명의 유저는 다음 공지(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회는 4강 이전까지 모든 경기가 단판으로 진행되며,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를 통해서 최종 4강을 선발한다.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는 4강부터는 현장의 메인 스테이지에서 경기가 중계되며, 해설진에는 하스스톤 인벤 토너먼트(HIT)와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HCC) 등의 중계진으로 활약한 김영일 캐스터 및 '룩삼' 김진효, '슬시호' 정한슬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성남 와글와글 하스스톤에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회와 함께 '따효니' 백상현, 'Kranich' 백학준, 'DawN' 장현재, 'Pegasos' 심규성, '공혁준' 등 한국 최고의 하스스톤 선수들이 진행하는 덱 상담소 및 현장에 참가한 모든 인원들이 즐길 수 있는 룰렛 이벤트부터 퀴즈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 부대 행사에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참가자 외에도 일반 관람객도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서 하스스톤 쿠션 및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행사가 준비된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2016'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sgw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와글와글 하스스톤 덱 상담에 나서는 5인의 선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