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오올블루 ⊙장르: RPG ⊙플랫폼:안드로이드 ⊙일정: 2016년 10월 11일 오픈

모바일 RPG 전문개발사 오올블루(대표 김남석)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헌터스 리그'가 금일(28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올블루는 ‘검은사막’, ‘C9`, ’루니아전기’등 온라인 RPG를 성공적으로 런칭 시킨 핵심 인력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게임 개발사로, 최근 정욱 대표의 넵튠이 자체 역량 강화 및 사업 확대를 위해 오올블루와 손을 잡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헌터스 리그'는 세상을 구하는 데는 전혀 관심이 없는 현상금 사냥꾼들의 이야기를 그린 횡스크롤 액션 RPG로, 플레이 도중 캐릭터의 위치를 변경하거나, 자리에 고정하는 등의 동작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의 공략을 필요로 한다. 또한, 캐릭터를 수집하는 것이 아니라 무기를 수집해야 하는 시스템도 특징적이다. 각 캐릭터들은 서로 다른 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구간 별로 다른 약점을 가진 몬스터들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무기를 수집하는 것이 중요하게 작용할 예정이다.

게임은 오는 10월 11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하는 유저에게는 캐릭터 별 무기, 스킨 등이 포함되어 있는 10만원 상당의 웰컴 선물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