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럽 지역의 퍼블리셔인 빅벤 인터랙티브(Alain Falc, CEO)와 협력하여 PS4, PC용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 악마의 딸(한국어판)”을 오늘 정식 발매한다.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은 어려운 난제들을 풀어가며 사건을 해결하는 재미로 정평이 난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범죄 사건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셜록 홈즈의 인간적 갈등과 고뇌, 그리고 지금까지 게임에서 등장한 적이 없었던 셜록 홈즈의 수양딸 ‘케이티’와 그들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서로 다른 무대에서 벌어지는 6개의 끔찍한 사건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으며, 사건 현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범인을 밝혀내야 한다. 또한 최종 결론에 도달했을 때, 범인에 대한 처우를 어떻게 할 것인가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판단에 달려있다.

인트라게임즈 블로그에서는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의 발매를 기념하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황금가지 사에서 출간한 ‘셜록 홈즈 전집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