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글로벌 인기 만화 캐릭터 ‘아톰’을 전면에 내세운 모바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의 게임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에 배우 ‘박진주’가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로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배우 ‘박진주’는 가수 뺨치는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아캐캐' OST 작업에 참여해 특유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박진주는 영화 ‘써니’, ‘코알라’,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주목 받았다. 최근에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확정하는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매력을 발산중이다.

'아캐캐'는 아기자기한 3D 캐릭터로 구현된 우주소년 ‘아톰’, ’아로미(아톰 여동생)’, 밀림의 왕자 ‘레오’가 총출동하는 모바일 수집 RPG이다. 최근 ‘우주소년 아톰’의 만화 주제곡 멜로디를 TV 광고 BGM으로 사용하는 등 게이머들의 귀를 사로잡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선보여 관심을 끌기도 했다.

회사측은 “밝고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 ‘박진주’씨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아캐캐' 게임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억의 만화 주제곡으로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게임 OST는 향후 게임 내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 '아캐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