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그냥 대학생? 미래의 스타 개발자! 꿈이 만들어지는 곳, 대학 부스
강승진 기자 (Looa@inven.co.kr)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게임 관력 대학도 여기저기 생겨났습니다. 그렇다고 단순히 숫자만 늘어난 게 아니죠. 대학의 투자와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교수. 여기에 게임에 대한 열의 하나는 타고난 대학생들이 더해지며 대학에서 내놓은 게임의 질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스타 현장에 부스를 차린 많은 대학 부스. 그곳에서 차세대 스타 개발자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었습니다.
한창 게임 시연 중, 뒤에 온 학생들이 '이 게임이 소문의 로스트아크야?'라고 놀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 게임도 있었고요. 아직은 전문적인 기술이 부족해 풋풋한 대학생들의 개발 실력이 드러나기도 했죠. 하지만 게임에 대한 열정만큼은 그 어느 부스에 뒤지지 않았던 대학 부스의 모습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21]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9]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