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준비된 이벤트만 총 4개이며, 크리스마스 전용 코스튬, 신규 유저 성장 지원, PC방 혜택, 출석체크 이벤트까지 대부분 이벤트가 내년 초까지 길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얻으려면 저레벨 던전부터 고레벨 던전까지 원하는 부위가 드랍되는 던전을 찾아 클리어하면 된다. 특히 신규 유저는 7일간 누적 접속 시 열망의 방어구나 열망의 무기, 룬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평소 블레스에 관심있는 유저라면 12월 6일(화) 임시점검 이후로 시작하면 된다.

PC방 이벤트는 한층 더 든든해진다. 기존 PC방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며 이벤트 기간 내 누적 10시간, 20시간, 40시간, 60시간 플레이 시 바젤협곡 상급 공로상, 영웅 룬 행운 상자, 지안의 열쇠를 지급한다.

집에서 플레이하는 일반 유저들에게도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일 이상이나 20일 이상 접속 시 영웅룬/희귀룬 행운 상자에 바젤 협곡 상급 공로상을 받을 수 있고, 30분 접속 보상과 특정 날짜에 접속만 해도 포포치타 조련사, 플로라 등 여러 가지 행운의 상자를 얻게 된다.



■ 코스튬을 던전에서 얻어보자 - 던전의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블레스 던전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블레스 던전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발견하면 크리스마스 전용 코스튬, 인형, 와인 등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16.12.06(화) 임시점검 이후 ~ 2016.12.27(화) 임시점검 전까지다.

먼저 기스카르 은신처, 발몬트 지하감옥, 사피엔스 영묘 (일반), 잠든비늘 유적 (일반), 우르투스 광산 (일반), 코볼트 아지트, 파탈라 폐허 (일반), 니그라 투리스 (일반), 우르투스 광산 (정예), 파탈라 폐허 (정예), 니그라 투리스 (정예) 던전에선 [인형: 겨울축제 선물상자], [겨울축제 와인]과 제작 재료 아이템인 [겨울축제 선물상자 도안], [질 좋은 빨간 섬유], [보드라운 털뭉치], [금박 가루], [금속 장식], [질 좋은 가죽], [당근], [루 돌체의 순록뿔]를 얻는다.

지토의 실험실과 전사왕의 무덤에선 [눈송이 겨울축제 의상], [인형: 겨울축제 선물상자], [겨울축제 와인], [겨울축제 선물상자 도안], [질 좋은 빨간 섬유], [보드라운 털뭉치], [금박 가루], [금속 장식], [질 좋은 가죽], [당근], [루 돌체의 순록뿔]를 얻는다.

마지막으로 잠든비늘 유적(정예)에선 [눈송이 겨울축제 모자], [인형: 겨울축제 선물 상자], [겨울축제 와인], [겨울축제 선물상자 도안], [질 좋은 빨간 섬유], [보드라운 털뭉치], [금박 가루], [금속 장식], [질 좋은 가죽], [당근], [루 돌체의 순록뿔]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 이벤트로 얻을 코스튬 외형과 아이템들.


▲ 던전에서 나오는 아이템이 다르니 참고!



모든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제작 재료 아이템을 사용하여 눈송이 겨울축제 의상, 눈송이 겨울축제 모자, 인형:겨울축제 선물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각 아이템 제작에 사용되는 아이템의 종류 및 개수가 서로 다르니 아래 상자를 보고 참고하면 된다.

◈ 제작에 사용되는 아이템 종류 및 개수

눈송이 겨울 축제 의상
ㄴ질 좋은 빨간 섬유 12개 + 보드라운 털뭉치 25개 + 삼색 허브 소금 3개

눈송이 겨울축제 모자
ㄴ당근 12개 + 루 돌체의 순록뿔 25개 + 삼색 허브 설탕 3개

인형 겨울축제 선물상자
ㄴ겨울축제 선물상자 도안 1개 + 금박 가루 2개 + 금속 장식 2개 + 질 좋은 가죽 5개 + 갈라진 목재 1개


▣ 이벤트 유의사항

- 선물 상자를 열면 코스튬/선물 상자(인형) 제작 재료 아이템이 최소 1개 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 영구제 코스튬 아이템의 경우, 착용 시 귀속된다.
- 모든 재료는 거래가 가능하며 사용에 기한이 없다.
- 완성된 영구제 아이템은 거래가 가능하다.
- 인형의 경우, 습득 시 귀속됨으로 거래가 불가능하다.



■ 신규 유저라면 환영! - 고블린의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

신규 블레스 유저라면 접속만 꾸준히 하면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들과 '열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유저 외에도 빠른 성장을 원하는 기존, 복귀 유저까지 레벨 도달 기념 무기/방어구 세트도 아낌없이 지원한다.

1. 신입블레서 성장 지원 이벤트

신규 유저는 16년 12월 6일 (화)부터 17년 1월 8일(일)까지 한 달이 넘는 이벤트 기간에 누적 7일만 달성하면 아이템이 지급된다. 출석 1일째에는 1~30레벨 직업 기술 사용 가능한 선행 학습 교본 묶음과 다양한 탈것과 애완동물이 지급된다.

2일째에는 체력 회복제 및 기력 회복제를, 3일째는 기간제 토끼 의상과 희귀 탈것 행운 상자를 받게 된다. 4일째와 5일째는 희귀 음식, 희귀 등급 룬, 하수인과 애완동물을 얻으며 마지막 7일째는 열망의 방어구나 무기가 들어있는 골든워 프리미엄 공로상 3개, 30일간 매일 루메나 80개 제공하고 거래소 판매수수료가 할인되는 프리미엄 BULE 30일을 얻게 된다.


▲ 7일 보상이 프리미엄 BLUE 30일? 엄청난 아이템을 노려보자.



2. 모든 블레서를 위한 성장 혜택 이벤트

블레스를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15, 20, 30, 35, 40, 44레벨 도달 시 계정당 1회 해당 레벨과 직업에 맞는 무기/방어구 세트가 지급된다. 반역자, 불멸, 복수자, 모범, 신념 세트부터 폭풍 무기와 방어구 세트(기간제)를 받게 된다.

이벤트 기간은 16년 12월 6일 (화)부터 17년 1월 8일(일)까지며, 해당 레벨만 도달하면 수령대기 물품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3일 안으로 받아야 한다.


▲ 신규/복귀/기존 유저 모두 캐릭터를 새로 키울 시 레벨 구간마다 보상이 적용된다.


▣ 이벤트 유의사항

1. 이벤트 하나에 참여가 가능한 신규 계정은 12월1일부터 신규 생성된 계정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2. 이벤트 하나에 참여가 가능한 복귀 계정은 최종 로그인 일자가 11월 21일 이전인 계정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3. 이벤트 둘은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블레서라면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계정당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4. 이벤트 둘의 보상 아이템중 '폭풍의 무기 / 방어구 세트(30일 기간제)'는 특수효과 변경이 가능하지만, 사용 기간 만료 시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다.
5. 보상으로 획득한 아이템은 수령대기 물품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령가능한 유효기간은 3일 이다.
6. 아이템 지급 시, 습득 알림이 노출되지 않으며, 실제 지급까지 시스템상 10분정도 오차가 발생할 수 있다.
7. 지급된 아이템이 보이지 않을 경우 재 접속 후 확인하자.
8.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넣으면 된다.



■ PC방에서 푸짐한 선물이! - 고블린의 PC방 선물

PC방에서 블레스를 즐기는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기본 PC방 혜택인 경험치 부스터 100%, 골드 부스터 100%, 제작 숙련도 100% 증가, 길드 영향력 버프 100%, 길드 경험치 버프 100%, 거래소 판매 수수료 감면(일반 18% -> PC방 12%) 100%는 그대로 적용된다.

일일 접속 혜택은 총 3시간, 이벤트 기간 블레스 PC방에서 접속만 해도 ‘절벽탐험가 오르가노’를 받는다. 1시간, 2시간마다 룬 행운 상자를 지급하며 3시간을 달성하면 행운 룬 상자와 더불어 열망의 무기나 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골든워 프리미엄 공로상'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 누적 10시간, 20시간, 40시간, 60시간 플레이 시 [바젤협곡 상급 공로상, 영웅 룬 행운 상자, 지안의 열쇠]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2월 6일(화) 오전 11시부터 2017년 1월 9일(월) 오전 05시까지다.


▲ 하루에 피시방 3시간 접속이 보상이 펑펑!


▲ 누적 60시간을 달성하면 던전 입장에 필요한 지안의 열쇠 2개가 지급된다.




■ 접속만 해도 선물이 펑펑 - 크리스마스의 축복(접속보상+접속Day+케익Day+버프)

매일매일 플레이만 해도 [영웅룬/희귀룬 행운 상자에 바젤 협곡 상급 공로상]를 선물을, 케익 선물 Day에는 가족들과 함께 달콤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케익 선물도 지급한다.

특히 월, 화, 수, 목과 금, 토, 일까지 날마다 적용되는 버프가 다르다. 월요일에는 사냥으로 획득 경험치 200% 증가, 목요일에는 길드 영향력과 경험치가 100% 증가하며 금, 토, 일요일에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적용되는 버프를 모두 받게 된다.


1. 고블린의 축복 하나, 누적 10일, 20일에 도달하라!

이벤트 기간 누적 10일 이상 혹은 20일 이상 접속 시 영웅 룬 행운상자, 희귀 룬 상자, 바젤 협곡 상급 공로상이 지급된다. 영웅 룬 행운 상자와 희귀 룬 행웅 상자는 수십 가지의 룬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바젤 협곡 상급 공로상은 심연, 방어구, 징표, 전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음식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 누적 10일, 20일을 플레이하면 룬 행운 상자를 얻는다.



2. 고블린의 축복 둘, 접속 DAY에는 30분만 접속해도 보상이! 케익DAY엔 케익을 드려요!

접속Day에는 게임 시작 버튼 클릭 후 30분만 접속해도 포포치타 조련사 행운 상자/ 플로라의 행운 상자/탈것 행운 상자/애완동물 행운 상자/ 하수인 행운 상자를 정해진 일자별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케익Day에는 당일 블레스를 플레이하시는 분들 중 깜짝!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케익을 선물로 지급한다.


▲ 케익선물 Day에는 실제 아이스크림 케익을 받는다.



▣ 이벤트 유의사항

- 접속선물 Day 보상은 게임 접속 시간 30분이 경과하였을 시 계정별 1회, 당일 1회 수령대기물품함으로 지급 된다.
- 접속선물 Day 보상의 수령대기물품함에서의 유효기간은 10일이다.
- 케익선물 Day 게임에 접속해 있는 분들 중 선발하여, 게임 내에서 인게임 공지로 실시간으로 당첨자를 안내한다. 당첨이 확인되면, 원활한 보상 수령을 위해 개인정보를 12월 23일 이전에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야 한다.



3. 고블린의 축복 셋, 블레스 월드의 버프

요일별로 고블린이 준비한 버프가 모든 서버에 적용된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은 날마다 다른 효과의 버프가 적용,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모든 버프가 한 번에 모두 적용된다.

월요일 버프는 사냥으로(PvP 제외) 획득하는 경험치 200% 증가, 화요일은 사냥으로(PvP 제외) 얻는 골드 획득량 100% 증가와 제작 성공 시 획득하는 제작 숙련도 100% 증가 버프가 이뤄진다. 수요일은 채집 성공 시 획득하는 채집 숙련도 100% 증가와 평화 상태에서 이동 속도 10% 증가, 고블린의 목요일 버프는 길드 영향력 100% 증가와 길드 경험치 100% 증가 버프가 적용된다.

주말 버프는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적용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모든 버프가 한 번에 적용되어 주말 유저는 블레스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2/6(화) 임시점검 이후 1/8(일) 23시 59분까지 적용되며, 타니아 서버는 월~일까지 요일과 관계없이 이벤트 기간 내내 ‘고블린의 주말 버프’가 적용된다.


▲ 요일마다 원하는 버프를 노려서 게임을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