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가 서비스 중인 비주얼 슈팅액션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에서 12월 6일부터 2016년 윈터로이드패스티벌을 개최하였다.

윈터로이드 페스티벌은학생들의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의 행사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 묶음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12월 22일 코즈믹아레나의 1주년도 윈터로이드 페스티벌에서 성대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최고의 미소녀 캐릭터를 뽑는 제2회코즈믹 퀸 총선거와 코즈믹아레나의 유료 캡슐머신을 이용할 수 있는 ‘미니티켓’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윈터 OX 퀴즈’, 게임에 접속만해도 각종 유료 소비 아이템과 유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FP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를 일정이상 참여한 유저에게는 캐릭터의 등 뒤로 아름다운 날개를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인 ‘듀나미스오브RD’를 100% 주는 컴플리트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의 참여를 응원한다.

이외에도리트윗 된 수에 따라 코즈믹아레나 유저 전원에게 총 3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과 게임머니 등을 주는 ‘트위터리트윗 이벤트’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진행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로그인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코즈믹아레나 유저들이 이번 겨울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코즈믹아레나’와 ‘윈터로이드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