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펀플웍스]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감성 MORPG ‘타르타로스 : 리버스’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에서는 선보이지 않았던 시즌 1의 엔딩 시나리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왕성 컨텐츠도 새롭게 공개된다. 또한 최고 레벨이 96레벨로 확장되고, 새로운 마을과 신규 챌린지 모드가 추가되어 또한 번의 큰 변화를 일으킬 계획이다.

이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감사이벤트와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정착할 수 있도록 300% 경험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타르타로스 : 리버스’ 공식 홈페이지 역시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과거 홈페이지보다 게시물에 대한 가독성을 높이고 직관적인 UI를 구성해 한 눈에 보기 편리하도록 개편하였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운영자와 유저들 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펀플웍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유저분들이 바라시던 엔딩 시나리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레벨 및 마을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타르타로스:리버스’는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