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O2O 콘텐츠 플랫폼 운영사인 펀플웍스(대표이사 김현)는 ‘라테일 Hot & Fun 패키지’ 출시했다. 귀여움으로 무장한 ‘키나’를 앞세운 라테일 온라인 펀플카드는 금일(21일) 출시된다.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가 가득한 라테일 온라인의 ‘라테일 Hot & Fun 패키지’ 펀플카드(이하 라테일 펀플카드)는, 라테일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8종이 포함된 ‘HOT 아이템 카드’와 시나리오 및 직업 캐릭터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FUN’ 일러스트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HOT 아이템 카드’는 애완동물 ‘키나’ 분양권을 비롯하여, Funny Flame, 라테일 Funny 상자 등 8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반면, ‘FUN 일러스트 카드’는 총 38종의 일러스트 카드 중, 랜덤으로 3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레어(홀로그램) 카드 1장과 일반 카드 2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라테일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전망된다.

펀플웍스는 신개념 아이템 선불카드인 펀플카드를 다년 간 제작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라테일 펀플카드를 제작하게 되었다.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로한 오리진 등 국내외 유명 게임과 더불어 액토즈소프트와의 제휴로 벌써부터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라테일 펀플카드는, 유저들의 취향을 고려한 라테일의 다채로운 원화와 펀플웍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소장 가치가 높은 것으로 인정받아 호평을 받고 있다.

펀플웍스 김현 대표이사는, “펀플웍스의 새로운 인연이 된 라테일 펀플카드를 선보일 수 있어서 감사하다. 계속해서 국내외 인기 게임과 제휴를 맺어 펀플카드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금과 같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