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게임즈는 3D 디펜스 RPG ‘수호삼국지’에 충무공 이순신 무장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수호삼국지’는 원스토어 출시 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연이어 론칭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스카이라인게임즈는 ‘수호삼국지’의 홍보 모델로 활동중인 인기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 중 차오루, 재이, 예지가 등장하는 15초 가량의 CF를 공개, 각기 다른 컨셉으로 올 겨울 가장 지키고 싶은 RPG ‘수호삼국지’를 홍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능 대세로 등극한 차오루는 지하철 광고 등에서 ‘수호삼국지’를 적극 홍보하며 끊임 없이 유저사냥에 나서고 있다.

추가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임진왜란, 명량해전 등 외세의 침략에 맞서 뛰어난 책략으로 승리를 이끈 조선의 대표 무신 충무공 이순신을 한국형 무장으로 공개했다.

공격형 최강인 무장 이순신은 거북선을 소환하여 주변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와 적들을 기절시키는’나를따르라’ 스킬, 부채꼴 범위 내 모든 적들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학익진’ 스킬을 보유해 물밀 듯 몰려오는 적들을 학살하는 짜릿한 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된 ‘통천던전’은 일주일 동안 매일 1개의 관문이 오픈, 모든 유저에게 동일한 무장들이 지급되며 관문 클리어 시 획득하는 포인트의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몬스터를 처치 할수록 많은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는 ‘몬스터 관문’, 몰려오는 적을 물리치는 ‘타임어택 관문’, 적들 사이에서 NPC를 보호하는 ‘NPC 보호 관문’, 특수 몬스터를 제거하는 ‘특수 관문’ 등 랜덤으로 총 4가지의 관문이 구성된다.

‘수호삼국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