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16일,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2)’의 5주차 A, B조 최종전 경기를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듀얼 레이스 5주차 A조 최종전 경기는 지난 3주차 경기에서 SEDA-Racing에 퍼펙트게임으로 패배한 Sense Line과, 4주차 패자전 경기에서 케이프컴-판타스틱에게 세트 스코어 2:0으로 가볍게 승리를 거둔 QsenN_White가 4강전 진출을 위해 맞붙게 된다.

이어지는 B조 최종전 경기에는 지난 3주차 승자전 경기에서 QsenN_Black과 치열한 접전 끝에 패배한 Xenics Storm이 4주차 패자전 경기에서 Miracle을 상대로 승리한 BEOM’S와 4강전 진출의 마지막 티켓을 놓고 겨루게 된다.

듀얼 레이스 시즌2의 5주차 A, B조 최종전 경기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5전 3선승제 2세트와 1대 1 에이스 결정전 단판으로 진행되며, 승리팀은 오는 25일과 3월 4일 진행 예정인 4강전에 출전하게 된다.

한편, 오는 25일부터는 4강전 경기의 시작과 함께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전대웅 등 총 15명이 출전해 듀얼 레이스의 최강자를 가리는 개인전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2017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시즌2’는 eSprotsTV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