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대표 강동혁, 이하 골든피그)는 3D 모바일 액션 게임 “미래구원자:반격”이 2017년 2월 말 예약판매에 들어간다고 금일 밝혔다.

“미래구원자:반격”은 기존 골든피그의 캐쥬얼 게임들과 달리 3D로 개발되었으며, 쿼터뷰 방식의 슈팅RPG이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메카닉을 이용하여 제국군과 싸우는 게임으로 베타테스터들로부터 완성도가 높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과거 오락실 슈팅게임처럼 단순하고 난이도가 높지 않아 메카닉이라는 소재가 아시아에서 대중적 흥행이 쉽지 않음에도 불구, 국내 최대 게임쇼 G스타 투자마켓에서 5개 우수 회사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대만 최대의 게임쇼에서는 대만과 중국 등 5개 이상의 회사로부터 퍼블리싱 제안을 받기도 하였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의 2기 보육기업인 골든피그는 작년 1월, ‘매일매일 골프매니아’라는 게임을 출시하여 구글 플레이를 통해 5개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출시한 게임 모두가 구글플레이 추천을 받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벌인기 게임인 ‘캐쥬얼 골프게임’의 경우 2016년 구글 글로벌 피처드 이후 원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유료서비스 전체 랭킹 5위로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물건값을 계산하는 교육과 엔터테인먼트를 조합한 “매일매일 계산왕”은 제1회 창조게임 아이디어에 입상했고 2주만에 20만건 다운로드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또 '좋은 게임포럼' 등에서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가장 최근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선보인 타코야키IP게임인 ‘구해줘요! 타코야키’게임 역시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어 곧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구해줘요! 타코야끼’는 오프라인에서 유료로 게임을 판매를 준비하고 있으며, 가브린트를 통해 IP활용사업으로 IP 재 사용권을 계약한 상태이다. 골든피그는 개발사이면서도 동시에 모든 게임을 직접 서비스하며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 구원자 : 반격”편 역시 그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그 동안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쌓아온 운영과 서비스, 개발노하우를 집약한 서비스 준비를 하고 있다.

강동혁 대표이사는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소니와 이미 계약을 체결하여 오는 7월부터 소니플레이스테이션4에서도 ‘미래구원자:반격’을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다양한 플랫폼에 대응하는 게임으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