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에 새로운 클래스인 샤링 매지션이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샤링 매지션을 육성하는 유저 뿐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를 위한 이벤트 5개가 3월 22일(수)부터 4월 12일(수)까지 3주간 진행된다. 게시물을 올리거나 인게임에서 특정 행동을 해야 하는 참여형 이벤트는 두 개, 모두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전체 이벤트 두 개, 쿠폰 입력 이벤트 하나이다.

☞ 공식 홈페이지 '악녀와의 짜릿한 로맨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참여형 이벤트 중 첫 번째는 던전에서 토큰을 획득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내 장비가 달라졌어요" 이벤트이다. 토큰 획득 방법은 1) 인던 사냥 2) 전설 장비 분해 3) 무법지대 퀘스트의 세 가지이다. 정예, 영웅, 전설 등급에서는 일반 토큰을, 전설 등급에서는 '프리미엄 토큰'을 얻을 수 있고, 40~50레벨의 전설 장비 분해 시 일반 토큰, 60레벨 전설 장비 분해 시 프리미엄 토큰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토큰은 하카나스 수도성의 '라비니 아로미'와 '라비니 구르미'에게서 교환 가능하다. 일반 토큰은 알사스 / 텔리오 장비와 제작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단, 장비 완성품으로의 교환은 부위 당 1회만 가능한 점 알아두어야 한다. 이밖에도 고양이 차차와 키키, 전설 초월석, 엘로라 장비, 장비 제련석 등 소모품으로도 바꿀 수 있다.

프리미엄 토큰으로는 조금 더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일단 220레벨 정예 강화석을 비롯해 각종 강화석과 제련석이 들어있는 '스페셜 강화석 행운상자'를 얻을 수 있다.이밖에도 리버스 강화석과 시도 회수 증가권, 안투라겐과 테이샤 결정석, 무기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스펙업 전폭지원! 내 장비가 달라졌어요 이벤트 [바로가기]

▲ 토큰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들


▲ NPC는 하카나스 수도성 승리의 대광장에 있다.


▲ 토큰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 토큰은 생각보다 꽤 많이 나오는 편


두 번째 참여형 이벤트는 자신만의 매지션 커스터마이징을 공유하는 "하나뿐인 매지션을 보여줘!"이다. 샤링 매지션을 생성한 후 이카루스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이벤트' 탭으로 해당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총 20명으로, 1등에게는 엘룬 500개, 1등부터 20등에게는 엘룬 100개 상자를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상급 드랍율 영약 1개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소 독특한 방법으로 선정된다. 참여한 유저 중 20명을 뽑아 4월 14일(금)부터 21일(금)까지 일주일간 투표를 통해 정해지는 것. 투표는 4월 14일 별도의 게시물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 및 상품 지급은 4월 26일(수) 정기점검 시 진행된다.

☞ 하나뿐인 매지션을 보여줘 이벤트 공지 [바로가기]

▲ 참여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반드시 이벤트 탭으로 작성해야 한다.


쿠폰 입력 이벤트는 전 직업을 대상으로 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을 입력하면 클래스별로 레벨에 맞춰 능력치가 강해지는 '역습의 성장형 무기'를 받을 수 있다. 역습의 성장형 무기는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계정 당 1회만 쓸 수 있다. 쿠폰 번호는 클래스명폭풍레벨업이다. 만약 가디언 무기를 받고 싶다면 가디언폭풍레벨업을, 매지션 무기를 받고 싶다면 매지션폭풍레벨업을 입력하면 된다.

전체 유저 보상 이벤트는 글로벌 버프와 매지션 지원 상자 제공이다. 글로벌 버프는 60레벨 이하 캐릭터에만 적용되는 '자라나라 마니마니'와 전체 캐릭터에 적용되는 '짱짱버프 모디모디'의 두 종이다. 60레벨 이하 캐릭터는 두 개의 버프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따라서, 별다른 코스튬을 착용하거나 물약을 먹지 않아도 경험치 300% 버프가 기본적으로 제공되기에 레벨업이 상당히 쉬워진다.

마지막으로 특정 레벨마다 각종 아이템이 주어지는 매지션 지원 상자는 매지션 캐릭터 생성 후 튜토리얼을 마친 캐릭터에게 모두 제공된다. 5레벨부터 40레벨까지는 5레벨 단위로, 40레벨부터 50레벨까지는 10레벨 단위로 상자를 열 수 있다. 5레벨 상자에서는 펠로우 '빛의 토르카이'를, 15레벨 상자에서는 '스위트 데비'를, 25레벨 상자에서는 '대해의 아그나스'를 받아 초반 플레이가 상당히 수월해진다. 또한, 10레벨과 20레벨에 받는 '세뱃돈 봉투'는 금괴나 은괴 등 대량의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 전 직업 성장형 무기가 대상이다.


▲ 글로벌 버프 2종


▲ 매지션 지원 상자는 5레벨 단위로 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