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S Vita용 디지털전용 소프트웨어 ‘건담브레이커 3 BREAK EDITION’(한글판)이 2017년 5월 2일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건담브레이커3 BREAK EDITION’은 '건담브레이커 3’ 타이틀 본편과 모든 DLC가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버전으로, 신규 참전 기체가 다양하게 추가되어 유저의 커스터마이즈가 다양해진다. 또한 방대한 볼륨을 자랑하는 추가 미션은 건프라 배틀 세계대회 결승 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건담브레이커3’는 ‘건담’ 시리즈의 프라모델(통칭 건프라)의 머리와 몸통, 팔등의 부품을 자유자재로 조합하여 자신만의 오리지널 건프라를 만들어 싸우는 인기 액션 게임의 제 3탄으로,적 건프라를 ‘파괴’하여 입수한 부품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건프라를 ‘창조’하고, 거대한 적 건프라를 상대로 동료와 함께 싸울 수 있다.

또한 확장 장비를 추가 장착할 수 있는 등 더욱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게 된다. ‘SD 건담 BB 전사’ 동행으로, 플레이어를 지원해주는 등 다양한 요소들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1/144 스케일의 HG(하이그레이드)와 1/100 스케일의 MG (마스터그레이드)와 같이, 사이즈 비율이 다른 부품도 조합이 가능하게 되어 더욱 다채로워진 건프라의 세계를 맛볼 수 있다. PS4, PS Vita용 디지털전용 소프트 ‘건담브레이커 3 BREAK EDITION’(한글판)은 2017년 5월 2일에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