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에서 서비스 예정인 ‘인생온라인’이 오늘 6일(목)부터 8일(금)까지 3일간 사전 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

녹스게임즈의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을 수 있는 ‘인생온라인’은 무림 고수들의 스토리를 서정적으로 담아낸 웹RPG게임이다. 6개의 캐릭터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육도’ 시스템으로 스피디하고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접속만으로도 영구적인 능력치가 상승하는 ‘법보’ 시스템은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돕는다. 이외에 카툰 랜더링 기법으로 제작된 부드럽고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구현되는 높은 액션성도 차별화된 요소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한 장비 강화도 특징이다. 파티던전을 통하여 각 육도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던전에서 드랍되는 글자를 모아 캐릭터의 전설급 장비를 얻을 수도 있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보스 레이드에서는 최고의 육도 장비가 드랍된다.

CBT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6일(목)부터 3일간 CBT 참여자 전원에게 필수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는 ‘어디서 명작 냄새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랜덤으로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CBT 기간 동안 8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고, ‘인생온라인’의 멋진 그래픽이나 최고의 특징을 게시판에 게시하거나 나만의 플레이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내부적으로 거듭된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고, 유저들의 기대와 만족을 충족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며 “정식 오픈을 대비한 CBT인 만큼 많은 유저들에게 최고의 게임이라는 평가를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생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웹과모바일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퍼블리싱 전문 회사이다. 현재 ‘대청운온라인’, ‘대박온라인’,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등 대작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인 ‘녹스(NOX)’, ‘히든 for kakao’, ‘COD’ 를 서비스 중이며, 올해 상반기에도 다수의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