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에 경험치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고독한 아르카나의 블랙데이 파티'와 '보물 상자 품은 큐버를 찾아 GOGO!' 이벤트가 4월 12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두 이벤트 모두 7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독한 아르카나의 블랙데이 파티는 70~79레벨 캐릭터를 빠르게 레벨업 시킬 수 있는 이벤트다. 70, 72, 74, 76레벨의 특정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퀘스트 레벨과 동일한 짜장면 아이템이 지급되며, 사용 시 일정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70레벨 짜장면은 1,299,960 / 72레벨은 1,335,050 / 74레벨은 1,610,704 / 76레벨은 1,678,072의 경험치가 지급된다. 76레벨 짜장면이 지급되는 일일 퀘스트들 중 [던전][일일] 아르카나의 숙명 4단계와 5단계는 4월 19일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될 예정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짜장면을 25번 이상 사용하면 '짜장면으로 위로 받는 나는 솔로' 업적과 '짜장둘 단문지 마니' 호칭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짜장면 아이템은 하루에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거래나 위탁판매, 계정 창고 보관은 불가능하다.

▲ 일일 퀘스트도 하고 짜장면도 획득하자


보물 상자 품은 큐버를 찾아 GOGO!는 특수 몬스터 큐버를 처치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그네아에 진입하면 자동으로 관련 일일 퀘스트가 팝업되며, 파티 던전이나 무한 던전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큐버를 처치하고 완료할 수 있다.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는 70~78레벨 경험치 주문서가 지급된다.

큐버는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지만 빠른 이동 속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피해를 입을 때마다 체력이 1씩 감소하는데, 일정 체력마다 던전 레벨에 맞는 보물 상자가 드랍되고 소멸시키면 더 많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큐버는 70레벨 이상 5인 파티 던전인 프로메 기간테의 은신처, 픅기사단 수용소, 절망의 나락, 하얀 성막, 감춰진 무덤, 얼음 미궁과 솔로 던전 아르카나의 시험에서 등장한다. 솔로 던전보다 파티 던전에서 좀 더 높은 확률로 나오며, 등장할 경우 맵의 입구에서 시스템 메시지가 출력된다.

보물 상자에서는 레벨대에 맞는 열쇠 조각과 회복 물약, 성장석 상자와 금괴 등 다양한 구성품 중 한 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큐버 처치 시 낮은 확률로 경험치 5% 증가 버프를 보유한 '보물 사냥꾼 큐버 15일' 펫을 얻을 수 있다. 해당 펫은 기간을 증가시키는 시간의 모래시계를 사용할 수 없다.

▣ 고독한 아르카나의 블랙데이 파티 대상 일일 퀘스트



▣ 큐버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