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크로스쇼크 ]


(주)이에스엔터테인먼트(대표 문병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액션 RPG
‘오라클:여신의계시(이하 오라클)’이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서비스 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라클’은 모바일 카드 RPG 게임으로 환타지풍의 수려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소환수들의 속성에 맞게 전략적으로 카드를 배치하고 주문카드를 전략에 맞춰 등록하여 소환수들을 서포트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가야 한다. 상대방이 시전하는 스킬을 판단해 공격과 방어를 적절히 배합해야 하는 전략이 필요한 게임이다.

그리고 진화와 합성을 통해 자신만의 파티를 강화하여 다양한 소환수와 주문카드를 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나가야 합니다.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를 하였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출석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모바일 전문 어플 모비, 루팅, 찌, 겜박스, 쿠폰일퀘, 겜돌이 등을 통해 쿠폰을 증정하는 쿠폰이벤트도 진행하여 초반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을 지원해주고 있다. 사전예약에 이어 정식 출시에 맞춰 2차 홍보영상(https://youtu.be/w-py1zMUwXw)도 공개하였다.

현재 구글플레이만 출시를 한 상태로 원스토어 및 iOS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기타 ‘오라클’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