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3주년을 기념해 5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세 번째 봄의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이다. 첫 번째는 3주년 기념 임모탈 라이더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출석체크, 두 번째는 캐릭터를 생성한 시기에 따라 칭호와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마지막으로 문자 카드를 교환해 버프를 받는 이벤트이다.

☞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인 '두근두근 봄바람'은 5월 10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임모탈 라이더를 받기 위해서는 일반 출석체크와는 달리 '스페셜' 탭에서 별도로 눌러주어야 한다. 스페셜 출석체크는 총 7번 가능하다. 횟수에 따라 엘룬 행운상자나 전설 리버스 강화석, 코스튬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인 7일차에는 특별 펠로우 '임모탈 라이더'를 받을 수 있다. 임모탈 라이더는 카라샤와 아그나스 라이더의 뒤를 잇는 오토바이형 지상 펠로우로 탑승 시 모든 공격력 46% 증가 및 최대 생명력과 방어력 증가, 이동속도 증가 등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너와 나의 추억상자'는 캐릭터를 최초로 생성한 시기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보상은 시기별 칭호와 장비 교환권이다. 이 이벤트는 캐릭터별로 지급되기 때문에 한 계정에 있는 모든 캐릭터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단, 지급된 보상은 4월 19일 점검 전까지 받지 않으면 삭제된다.

보상은 2014년, 15년, 17년 4월 12일 점검 전까지의 세 종류로 나눠 지급된다. 특별 칭호 효과는 2014년 ~ 15년 생성된 캐릭터는 모든 공격력, 모든 치명타 피해, 모든 스탯 제한 증가로 동일하며 캐릭터 생성 시기에 따라 수치에 차이가 있다. 2017년 4월 12일 전에 생성된 캐릭터는 생명력, 모든 공격력, 모든 스탯 제한 증가 효과이고 그 이후 생성된 캐릭터에게는 캐릭터 생성 시 가방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생명력 / 모든 공격력 증가 효과가 있는 칭호가 제공된다.

2014년 생성된 캐릭터에는 가장 효과가 좋은 '첫 만남을 기억해' 버프와 알사스 / 텔리오 무기 교환권, 그리고 이벤트 악마의 복면 30일 코스튬이 제공된다. 2015년 생성된 캐릭터에는 '아주 오래된 친구' 칭호과 알사스 무기 교환권, 15일 지속되는 이벤트 악마의 복면 코스튬이 주어지며 이후 생성된 캐릭터에는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는' 칭호와 알사스 무기 교환권, 7일간 지속되는 이벤트 악마의 복면 코스튬이 지급된다.

▲ 스페셜 출석체크 보상


▲ 메뉴 버튼에서 찾아 들어갈 수 있다.


▲ 이벤트 칭호 보상


▲ 보상은 엘로라의 보관함으로 들어온다.


'봄 향기가 가득한 날'은 전 지역과 던전 보스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문자 카드를 하카나스 수도성에 있는 이벤트 NPC에게서 교환하는 수집형 이벤트이다. 문자 카드는 이카루스 축하해요의 각 글자 총 8종류이다. 모든 문자 카드는 개별로 사용하면 30분간 지속되는 '이카루스 축하해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문자 카드 교환은 두 가지이다. '이카루스' 각 글자 카드를 모아 하카나스 수도성 승리의 대광장 이벤트 NPC 유리에게 가져가면 재사용 시간 감소, 모든 능력치, 최대 생명력과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 증가 효과를 가진 한 시간 동안 지속되는 '세젤하 부스터'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축하해요' 문자 카드를 모두 모아 교환하면 모든 공격력과 치명타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3주년 기념 부스터'로 교환 가능하다. 3주년 기념 부스터는 30일간 지속된다.

사용하지 않은 문자 행운상자와 문자 카드 아이템은 5월 17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된다.

마지막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입력해 3주년 기념 성장 지원 세트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쿠폰 입력 페이지에 새벽같이자라나요를 입력 후 수령을 원하는 캐릭터를 고르면 30일 기간제 역습의 성장형 무기와 마찬가지로 30일 기간제인 엘로라의 장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동일 쿠폰은 계정당 3회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 후 3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이밖에도 기간제 마신 / 알사스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을 라비니 동산에서 얻을 수 있다. 라비니 동산에서 100% 확률로 등장하는 비니사르의 보물상자를 개봉, 그 안에 있는 알사스 교환 주화나 마신 교환 주화를 하카나스 수도성 승리의 대광장 NPC에게 가져가면 각각 알사스 장비 세트나 마신 무기로 교환 가능하다. 주화로 교환하는 알사스 장비와 마신 무기는 모두 6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강화 및 분해, 거래가 불가능하다.

▲ 수도성 광장에 있는 이벤트 NPC


▲ 문자 카드 교환 내용


▲ 코인으로 6시간 마신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