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SRPG '그랑블루 오디세이'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공개했다.

'그랑블루 오디세이'는 지난 3월 말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후 총 사전 예약자 20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공식 카페를 통해 영웅별 획득 확률 및 출시 일정을 먼저 공유하는 등 반 박자 빠른 소통으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랑블루 오디세이'는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제작된 총 120여 종의 매력적인 캐릭터, '스위칭'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실시간 4인 파티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깊이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과거 콘솔 게임을 떠올리게 하는 아기자기한 월드맵 및 마을 구성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런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4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4성 영웅 확정권, 4~6성 장비 상자 등의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고 플레이어 랭크 레벨 10이상 달성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엑스박스 원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구름컴퍼니 김학기PM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많은 유저분들의 사랑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정식 출시를 통해 그동안 기대해 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랑블루 오디세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