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금일(2일) 5월 맞이 3종 이벤트와 보물쟁탈전을 위한 리워드 이벤트를 5월 8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5월 맞이 3종 이벤트에서 최강 유니크 항해사와 최강 대형함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져 유저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5월 8일까지 '돌아온 2016 할로윈 스카우트' 이벤트를 통해 SR 항해사 중 최강의 항해사인 구스타프 아돌프(2016 할로윈)를 비롯하여 2016년 할로윈 컨셉의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다.

'돌아온 대형함+설계도 확정'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실행하면, 설계도 1장 이상을 100% 획득할 수 있으며, 최상급 전투함인 전열함과 복선, 중 카락 등의 대형함 설계도도 포함되어 있어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주얼을 구입하면, 상품 수량에 따라 보너스 주얼 50%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5월 8일까지 이벤트 콘텐츠 '보물쟁탈전:기적의 온천'과 연계된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보물쟁탈전이 진행되는 동안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실행하면, SR 키카 캄파넬라, SR 진량옥, SR 라라 우르다네타, SR 카탈리나 데 에라우소, SR 아이린 브라운, SR 실러, SR 크리스티나 빅토리아,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하나를 랜덤하게 리워드 보상으로 지급한다.

리워드로 지급하는 항해사들은 모두 2017 발렌타인데이 유니크 항해사인 동시에 보물쟁탈전에서 버프 효과를 가진 특별한 항해사로 보물쟁탈전 랭킹 경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게임 내 상점에서 '기뢰*50' 아이템을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100% 리워드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5월 8일부터 10일까지 '적 선박 약화' 이벤트가 진행되어 모든 적 선박의 총전력 20%가 약해져 적을 물리치기 쉬워진다. 'SR 확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SR 확정 스카우트'를 실행하면, SR 항해사를 1장 이상 100%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의 5월 맞이 3종 이벤트와 리워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