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지] 이달의 선수 선정 손흥민 선수


토트넘 소속이자 대한민국의 손흥민이 4월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이하 EPL) 이달의 선수로 올 시즌에 다시 한 번 선정되며, 한국 팬과 피파 온라인3 유저들을 위한 영상편지를 보냈다.

피파 온라인3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했던 손흥민은 영상에서 팬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피파 온라인3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그는 "피파 온라인3를 많이 했었는데, 영국에 있으면서 못하게 되었지만 피파 온라인3 유저분들께 좋은 것(?)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 좋고, 많은 팬분이 프리미어리그도 많이 챙겨봐 주고 토트넘도 응원해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4월 한 달간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활약하며 번리전 1골을 시작으로, 스완지시티, 왓포드, 본머스를 상대로 4경기 연속골을 터트렸다. 특히 왓포드전에서는 2골 1도움의 맹활약을 펼쳤고, 경기 MOM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손흥민은 지난해 9월에도 이달의 선수로 뽑힌 바 있으며, 한 시즌 두 번의 이달의 선수 수상이라는 업적을 남겼다.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앞으로 리그 2경기를 남겨놓고 있으며, 리그 순위 2위를 수성 중이다.

현재 피파 온라인3 내에서 손흥민은 오버롤 83의 U-23시즌이 최고의 능력치로 사랑을 받고 있다. 같은 EA Sports 게임인 'FIFA 17'에선 이달의 선수를 수상하며 오버롤이 89까지 상승한 버전의 손흥민을 새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 FIFA17 이달의 선수 버전 얼티메이트 팀 '손흥민' (사진출처: EA SPORTS FIFA 인스타그램)